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여행

러시아(모스크바 여행)6일차! 모스크바 놀곳 물담배 체험 후기 , 백화점 벽화 구경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스크바 물담배 체험을 해보려고 해요~ 

 

일단은 배부터 든든히 해야겠죠 ㅋㅋ

 

 

 

 

 

 

러시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뷔페식 식당에 갔습니다~

 

뷔페식으로 정말 많은 음식들이 있어요 

 

음식을 고르고 계산대로 가셔서 계산을 한 다음 빈자리를 찾고 맛이게 먹으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러시아에 편의점 같은 곳이 있어요 이렇게 맥주가 오픈이 되어있답니다 ㅋㅋ

 

그리고 담배 같은 경우도 같이 팔거나 담배만 따로 파는 곳이 옆에 항상 붙어 있더군요!

 

 

 

 

 

식당에서 나와 배불러 잠시 앉아서 쉬고 있어요 

 

그리고 지하철 타러 갔어요~ 

 

 

 

 

러시아 지하철에는 항상 러시아의 역사를 기록해두는 거 같아요! 

 

그래서 어딜 가나 지하철로 이용하기 때문에 역들마다 다양한 러시아의 역사를 볼 수 있어요!

 

한국 지하철은 게임 광고나 다양한 광고들을 볼 수가 있죠 ㅋㅋ

 

 

 

 

 

그리고 물담배 바 에 도착했답니다~ 

 

궁금하시거나 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걸어둘게요!

 

 

링크- http://myata-lounge.obiz.ru/?utm_source=gmb

 

Кальянная Мята Lounge на проспекте Академика Сахарова

до 17:00 кальян + чай за 790₽

myata-lounge.obiz.ru

 

 

 

 

어디서 많이 보던 분들이죠 맥그리거, 효도르가 있습니다 

 

 

 

가격들이 너무 비싸서 제일 기본 맛으로 주문했어요 

 

자몽 맛난 물담배였습니다 ㅋㅋㅋ

 

제일 저렴한 거라 모양은 조금 초라해 보여도 맛은 괜찮았어요 

 

여자 친구와 저는 물담배를 처음 해봐서 처음에는 이상했지만 

 

하다 보니 달콤한 맛이 강하게 느껴지더군요 ㅋㅋ

 

그리고 물담배 하러 가시게 된다면 여권 꼭 챙겨가세요~

 

 

 

 

 

 

 

[유럽] 러시아 4...[유럽] 러시아 4...[유럽] 러시아 4...

 

 

쿠팡! | 러시아 4G LTE 포켓 와이파이

러시아 4G LTE 포켓 와이파이

trip.coupang.com

 

 

물담배를 하고 기분 좋아진 여자 친구 ㅋㅋㅋㅋ 

 

항상 저랑 같이 새로운 경험을 하면 항상 신나 해요 

 

 

 

 

 

끝나고 나와 쇼핑몰에 가기로 했어요 

 

칼 로브 스카야 역에 있는 쇼핑몰 Atrium 아트리움에 갔습니다 

 

들어가지는 않고 여기에 벽화들이 이쁘게 되어있답니다 

 

매년 벽화들이 바뀐다고 하니 한번 찾아가서 구경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여기가 시작점이고 쇼핑몰 중심으로 지나가시면 더 다양한 벽화들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호텔로 돌아와 여자 친구는 한국에 오기 위해 비자 문제를 해결하고 있어요 

 

요즘에 국제 커플들이 많더라고요 

 

나라마다 한국 오기 위해 조건이 있는데 그 조건들이 다양해서 제가 다 설명은 못 해 드리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제가 이메일을 남길게요 

 

이메일 - hwanhotattoo@gmail.com 

 

비자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여기에 메일 보내주세요~ 

 

그러면 제가 아는 최대한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