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여행

러시아(모스크바 여행)5일차! 캔디샵 ,블랙스타버거- 모스크바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햄버거 맛집 , 아샨 마트에 가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여...레전드워커 [레전드... 104 여행용 파우... 나드 여행용 헤어바... 네이쳐리빙 이지트래...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모스크바에 가면 꼭 가서 먹어봐야 하는 햄버거를 추천합니다! 

 

한국에서 흔히 볼수 있는 햄버거 브랜드 말고 

 

러시아에만 있는 블랙스타버거를 먹어보려고 해요! 

 

햄버거 먹으러 가기 전에 캔디샵에도 한번 가봤어요~!

 

 

 

들어가는 순간 달콤한 냄새가 정말 코를 찌르더군요 ㅋㅋ

 

그리고 이때 직원분이 오셔서 매운 고추맛 젤리를 추천해줬는데 

 

한국 사람인걸 알고 매운 걸 추천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사진은 제가 못찍었지만 정말 먹어봤는데 젤리에서 매운맛이 강하게 났어요~!

 

 

 

위치는 모스크바 중심으로 알려드릴게요!

 

참고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그리고 캔디샵 링크도 알려드릴게요 

 

들어가 보시면 다양한 캔디와 위치가 자세히 나와있으니까 나중에라도 가게 되신다면

 

한번 가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캔디샵 링크 - https://piratmarmelad.ru/magazini

 

 

 

 

한 1000 루블 정도 구입한 거 같아요! 

 

그리고 여자 친구도 사진 한 장 찍어봤어요~

 

 

 

 

 

 

 

 

 

그리고 블랙 스타 버거에 도착했습니다~ 

 

제가 먹어본 햄버거 중에 제일 맛있어요!

 

정말 모스크바 여행하시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블랙 스타 버거는 체인점인데 어딜 가나 내부 모습은 비슷비슷합니다~

 

그리고 직원분들은 타투가 그려진 팔토시를 착용하고 있어요~ 

 

콘셉트를 잘 잡은 거 같더라고요! 

 

 

 

 

 

모스크바 블랙스타버거 메뉴판

 

 

햄버거 가격도 보시면 300~1000 루블 사이에 다양한 햄버거들이 있어요! 

 

모든 버거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는 여자 친구가 추천하는 버거를 먹었습니다

 

 

 

 

 

 

메뉴들이 많아서 사진으로는 다 못 담았어요

 

그리고 햄버거 하면 콜라를 먹어야죠! 

 

블랙 스타 버거에서 만든 콜라가 있어요~ 우리가 평소에 먹는 콜라랑 맛이 조금 다릅니다

 

조금 맹맹? 하고 탄산이 조금 강한 맛이었어요! 

 

 

모스크바 블랙스타버거 지도

 

 

 

맵이 너무 커서 다 못 보여드리지만 모스크바 중심 쪽으로 사진을 올려봐요~

 

그리고 여행에 도움이 되시라고 블랙 스타 버거 링크도 올려둘게요~

 

궁금하신 분들도 한번 들어가 보세요~

 

블랙 스타 버거 링크 - https://blackstarburger.ru

 

 

 

 

 

 

제가 먹은 버거입니다~ 

 

저는 머시룸 버거를 먹었습니다 

 

저는 버섯을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한국 오기 전까지 1일 1 버거 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버거를 드실 때 항상 검은 장갑을 줘요~ 그래서 조금 더 위생적이고 깔끔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감자튀김 아래쪽에 있는 게 검은색 장갑이에요~ 

 

버거를 주문하시고 음식 받는 곳에 가시면 장갑 사이즈별로 있으니 

 

자기 사이즈에 맞는 장갑 쓰시면 되세요~

 

 

 

 

 

 

 

 

 

 

 

그리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고 ~

 

 

 

 

그리고 또 휴식으로 커피랑 빵을 먹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여자 친구가 저를 어디로 데리고 갔는데 

 

여기는 스케이트보드 , 전자 담배 , 여러 가지 샵들이 있는 건물이었습니다 

 

제가 위치는 잘 몰라서 나중에 기회 되면 따로 알려드릴꼐요! 

 

 

 

러시아 아샨 마트 

 

 

여기는 아샨이라는 러시아 마트입니다 

 

원래 브랜드는 프랑스에 있다고 들었어요~

 

우리나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마트처럼 

 

여기 러시아에도 정말 흔하게 볼수있는 마트입니다~

 

그리고 정말 다양한 맥주들이 넘쳐납니다 

 

그렇습니다 여기는 바로 맥주 천국입니다

ㅋㅋㅋ

 

 

 

 

 

 

후! 오늘도 많이 걸어 다녔어요 

 

지금은 숙소를 가기 위해 택시를 기다리고 있어요~ 

 

여행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