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부평 배달 맛집 추천 ~ 월남쌈도 배달이 된다고?

 

 

 

안녕하세요 제가 부평 쪽에 거주를 하고 있어요 

 

제 여자친구는 러시아인이라 한 번도 월남쌈을 안 먹어봤어요 

 

제가 일때문에 바빠서 월남쌈 식당에 같이 못 가고 있었는데 

 

배달 어플을 보니 월남쌈이 있더라구요! 

 

월남쌈 배달은 처음 봤서 신기했어요...

 

그래서 한번 주문해봤답니다~

 

 

 

 

 

일 끝나고 집에 도착을 해 월남쌈을 주문을 했답니다 

 

저랑 여자친구는 입이 짧아서 일단은 1인분만 시켜봤어요 

 

1인분 시키고 고기 추가만 했답니다~

 

닭고기랑 1인부 시키고 거기에 돼지고기만 추가를 했어요~ 

 

 

 

 

한 30분정도 기다리니 도착을 했어요~ 

 

정말 한국은 배달민족인 거 같아요 ㅋㅋ 

 

메뉴 구성은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일단 제가 좋아하는 야채들이 정말 신선했답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은 1인분 사진이에요~ 

 

역시 월남쌈은 배달로 시키면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긴 하지만 

 

저처럼 시간이 없으신분들은 시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저는 돼지고기를 먹고 여자친구는 닭고기를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월남쌈을 처음 싸보는 여자 친구 아직 미숙한 느낌이 있더라고요 

 

그래도 야채가 신선하고 고기맛은 깔끔한 맛이었어요 

 

 

어쩔 줄 모르는 손놀림 ㅋㅋ 

 

그래도 이번에 새로운 경험도 해보고 밥 먹는 내내 즐거웠어요 

 

역시 1인분에 2명에서 나눠 먹기에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어요 

 

역시 월남쌈은 식당에 가서 먹어야 제맛이죠~

 

그래도 집에서 월남쌈을 간단히 즐길수 있으니 좋았답니다~